해양오염 문제해결을 목표로
신재생 에너지 생산 전문회사

주식회사
코스모인프라산업

(주)코스모인프라산업은 폐기물 매립, 폐기물 소각 및 음식물처리, 신재생에너지 생산 및 골재재생업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서 바다의 생태계를 파괴하는 해양 쓰레기 처리를 원천적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지속해서 연구개발 및 투자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해양 쓰레기는 환경오염은 물론이고, 생태계 교란과 경제적 손실로 많은 문제가 제기되고 있습니다.

해양 쓰레기의 약 90%는 플라스틱이며, 이런 플라스틱은 자연적으로 분해되지 않아 생태계에 위험을 주고 있는 큰 요소 중 하나입니다.
유엔환경계획(UNEP)은 2014년을 기준으로 바다의 플라스틱 쓰레기들 때문에 어업과 관광산업 등 각종 산업분야에서 연간 130억 달러에 이르는 경제적 피해가 실제로 발생하는 것으로 발표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800톤 이상의 플라스틱이 바다로 유입되는 상황이며, 이러한 상황이 지속된다면 2025년에는 바닷속 플라스틱 쓰레기의 양이 약 2억 5000만톤에 이를 수 있다고 2016년 세계 경제 포럼에서 언급된 바가 있습니다.

(주)코스모인프라산업은 이와 같은 해양 오염 문제 해결을 목표로 해양쓰레기 처리 및 신재생 에너지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 및 투자로 “지구를 아름답게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하는 기업으로서, 미래의 환경을 지키고 경제적 손실을 줄여서,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우리 후손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COSMO INFRA   |   프로젝트

PROJECT